文化/人間勝利

아버지학교 순결 선언문

天上 2020. 9. 1. 08:36

 

아버지학교 순결 선언문

1.

나는 나의 아내를 사랑하며,

자녀들에게 모범이 되는

삶을 살겠습니다

2.

나는 음란,탐욕, 분쟁,시기,

이기적인 생각을 거부하겠습니다

3.

나는 음란물을 사지도,

보지도 않고, 보관하지도

않겠습니다

4.

나는 저속한 말, 남을 헐뜯는

말을 하지 않고, 격려하고

칭찬하는 말을 하겠습니다

5.

나는 술과 담배를 삼가하고,

도박과 마약을 거부하며,

폭력을 행사하지 않겠습니다

6.

나는 공정하지 않은 돈을 바라거나

주고받지 않겠습니다

7.

나는 거짓과 요행, 미신을

멀리하고, 정직하고 성실하게

살아가겠습니다

8.

나는 공중도덕을 준수하고 사회의

기본 질서를 잘 지키겠습니다

9.

나는 어른을 공경하고

젊은이를 존중하겠습니다

10.

나는 내 이익을 위하여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으며

자연환경을 보호하겠습니다

이상은 아버지학교 졸업

서약서 입니다

아버지학교는 온누리교회의

세계적인 가정사역으로

수많은 아버지들을 변화시키고

세상을 변화시켜 

사회와 가정을 복되게 하였습니다

김성묵 장로가 교장인데

여전 하신지? 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