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Popular Song

험한세상 다리되어

天上 2018. 10. 28. 07:25


 


험한 세상에 다리가 되어

이 곡은 1969년에 작곡되어 1970년 사이먼 앤 가펑클이 해산하기 직전에 발표된 곡입니다.
이 곡 하나로 순식간에 빌보드 차트의 1위를 차지한 엄청난 곡이죠.
험한 세상에 다리가 되겠다는 이 곡의 제목에는 매우 큰 의미가 있는 듯 합니다.
요즘 세상에 얼마나 힘든 사람들이 많을까요?
우리가 모르는 곳에는 수많은 힘든 일을 겪고 또한 이겨내는 이들이 많습니다.
이든은 그런 이들을 응원하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품어주는 그런 노래입니다.


When you're weary, feeling small
한없이 지치고 작아질 때,
When tears are in your eyes
눈물이 날 때면
I'll dry them all
내가 눈물을 닦아줄게요
I'm on your side
내가 당신 옆에 있으니까요
Oh when times get rough
힘든 일이 생길 때,
And friend just can't be found
친구마저 찾을 수 없을 때면

Like a bridge over troubled water
험한 세상에 다리처럼
I'll lay me down
내가 누워 다리가 되어줄게요

When you're down and out
당신이 삶을 포기했을 때,
When you're on the street
당신이 길거리를 헤메고 있을 때,
When evening falls so hard
저녁이 오는것을 힘들다고 느낄 때면
I will comfort you
내가 편안하게 해주겠어요
I'll take your part
내가 위로해 줄게요
Oh when darkness comes
어둠이 찾아올 때면,
And pain is all around
그리고 주위가 고통으로 가득해질 때는

Like a bridge over troubled water
험한 세상의 다리처럼
I'll lay me down
내가 누워 다리가 되어 줄게요

Sail on silver girl, sail on by
은빛으로 빛나는 그대여, 항해를 계속하세요
Your time has come to shine
당신의 시간이 빛을 낼 때가 되었습니다
All your dreams are on their way
당신의 모든 꿈들이 이루어지고 있어요
See how they shine
어떻게 그것들이 빛을 내고 있는지 보세요
Oh if you need a friend
당신이 친구가 필요하다면
I'm sailing right behind
내가 바로 뒤에서 항해 하겠어요
Like a bridge over troubled water
험한 세상에 다리처럼
I'll ease your mind
내가 당신을 편하게 해드릴게요



'Music > Popular So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Time to say goodbye/사랑의기쁨  (0) 2019.01.01
The Rose Bette Midler 더 로즈벳 미들러  (0) 2018.12.09
험한세상 다리되어  (0) 2018.10.28
Celine Dion & Peabo Bryson  (0) 2018.09.25
봄의 왈즈  (0) 2018.0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