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Popular Song

당신은나의소중한 친구

天上 2020. 10. 4. 13:42

 

당신은 나의 가장 소중한 친구

[ You're My Best Friend ]

당신이 내게 있는한

이 세상은 모두 내 것이라네.
난 당신만을 보고 있어.
당신은 내 삶에 달콤함을 안겨주었지.
오, 언제나 당신이 내게만 있다면.
당신은 나의 제일 좋은 친구라네,
나는 언제나 당신과 함께 있고 싶어.
당신은 나의 태양.
당신이 알고 있었으면 좋겠어.
난 진심으로 당신을 사랑해.
당신은 나의 가장 소중한 친구라네.
당신이 내게 있는 한 나는 방황에서

돌아와 당신에게 안식할거야.
빗속에서나 햇빛 아래서나 당신은

나를 일어설 수 있게 했지.
친구여,
나는 너무 행복하다네.
당신은 나의 가장 소중한 친구야.
만일 당신이 내게 없었다면

온 세상은 잔인해질 거야.
그럼 난 당신을 무엇이든 용서하고

내게로 데리고 올 거라네.
당신은 내 삶에 달콤함을 안겨 주었지.
당신은 내게 가장 소중한 친구야.
당신이 잠시 내 곁을 떠났을 때,
당신은 알고 있었지,
내가 결코 외롭지 않다는 것을.
당신은 내 안에 있기 때문에.
언제나 사랑에 대해 생각해 보지만

진실로 당신을 사랑해.
그리고 아무리 당신에 대해 생각해 보아도

역시 당신은 나의 가장 소중한 친구야.
난 정말 너무나 행복해.
당신은 나의 가장 소중한 친구야.
당신은 내게 삶을 만들어주었지.
당신은 나의 가장 소중한 친구라네.

Bohemian과 Love Of My Life로 프레디 머큐리의 천재적인 작곡과 환상적인 보컬을 감상할 수 있었던 퀸의 4번째 앨범 『A Night At The Opera』에 수록된 곡이다. 존 디콘(John Decon)의 자작곡으로, 그의 멋진 베이스 연주를 감상할 수 있는 작품이다.

[네이버 지식백과] 당신은 나의 가장 소중한 친구

 

 

'Music > Popular So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Love You Every Second  (0) 2020.10.16
나의 영원한 친구Charlie Landsborough  (0) 2020.10.04
영원한 나의 친구Charlie Landsborough  (0) 2020.10.04
Yes, I Know  (0) 2020.08.22
Toselli's Serenade 토셀리의 세레나데  (0) 2020.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