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간열-명현반응

天上 2022. 1. 4. 19:03

 

간열 명현2 

간열이 빠질때 나타나는 명현에 대한 궁금점

명현반응과 부작용의 차이점, 명현반응의 기간, 명현반응을 줄일 수 있는 법 등을 올려놓았습니다. 상담을 원하시거나 저의 제품추천을 원하시는 분은 블로그에 방문해서 비공개로 문의해 주세요
 
https://blog.naver.com/52dawn 위에 나온 모든 정보는 논문이나 책, 제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말씀드립니다. 어떤 논문이나 서적도 절대적으로 일치하는 의견은 없으므로 제 개인의 선택일 뿐이기도 합니다. 제가 추천해 드리는 대부분의 제품은 식품입니다.
 
좋은 식품이야말로 자연에 가장 가깝게 몸에 이로운 작용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너무도 많은 정보들이 있고, 반대되는 정보들도 많습니다. 여러분께 도움을 드리고자 작성됐지만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최대한 정확한 정보를 드리고자 노력할 뿐 완벽한 100%는 될 수 없습니다.
 
저 말고도 전국에 영양요법을 하시는 약사님들이 많으니 가까운 곳에 방문하시면 좀 더 많은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건강은 잃고나서야 후회하게 됩니다. 건강 잃기 전에 제 채널 보시고 식생활부터 개선하시고 건강 되찾으시기 바랍니다~^
댓글
제 체질은 금양체질입니다.
8개 체질 가운데 교감신경 항진 정도가 가장 심해서인지 몸 안팎으로 열이 다 많습니다.
 
말씀하신 사항들 외에도 짧은 샤워를 자주 하는 것이 몸 안팎의 열을 떨어뜨리는 효과가 있는 듯합니다.
 
샤워 직후 곧바로 옷을 걸치지 않고 잠깐이라도 피부를 공기에 노출시키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미네랄 중 칼슘, 마그네슘, 크롬을 넉넉하게 보충하는 것도 에네지 대사 속도를 약간 떨어뜨려 열을 내리게 하는 것 같습니다.
 
비타민 B군, 비타민 C, CoQ10, 요오드 등은 에너지 대사 속도를 끌어 올리므로 많이 보충하는 것이 별로 좋지 않구요.
 
음식 중에서는 잎채소, 조개류, 갑각류가 열을 약간 내리는 작용을 하는 것 같습니다. 해조류는 반대 작용을 하므로 먹더라도 약간만 먹습니다. 소금을 약간 넣은 따뜻한 물을 자주 마셔 만성탈수가 생기지 않도록 하는 것도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정성 들여 만드신 컨텐츠 잘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