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카오 고객센터입니다. 현재 티스토리를 살펴본 결과 정상적으로 이용이 되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캐시, 쿠키, 검색 기록 등을 삭제해보시거나 PC 및 브라우저 환경을 점검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만약 안내해드린 내용으로 진행하였음에도 오류가 발생할 경우 아래 정보를 모두 기재하신 후 재문의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증상 확인을 위해 필요한 정보] • 카카오계정(이메일)davidychoi@daum.net • 블로그 주소(URL)https://8610.tistory.com/ • 자세한 오류 현상 • 문제가 발생한 정확한 일시 2024.2.10 • 이용하시는 PC 및 운영체제, 웹 브라우저 정보 • 문제를 확인할 수 있는 재현 영상 https://8610.tistory.com/manage/category 카테고리 관리에서 카테고리 드레그 이동이 안됩니다 |
이용하시는 PC 및 운영체제, 웹 브라우저 정보?
윈도우11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