病科別/肺,氣管支,감기

불치의병 기관지 확장증이 침으로 낫다-천돌혈天突

天上 2020. 8. 4. 19:52

26년전 시청 사거리 부근에

자그만 4층 상가 건물을 짓고

맨윗층에 주택을 만들어 살았다.

몄년 살다보니 감기가

자주 걸리고 기침이 났다.

아주대 병원에서 진단을 해보니

기관지 확장증 이란다.

담배도 안피는데...

그원인은 시청 사거리에 빈번히 다니는

자동차 매연이 주범 이었다.

치료약 항생제를 1년 반이나 먹었다.

난다 싶더니 재발하고 또 재발하고...

처음에는 기침이 나다가

목과 가슴이 아프고 폐렴으로

열나고 꼼짝없이 누워  있어야 했다.

서울에 폐전문 평강한의원이 있다.

신문에 대문짝 광고하는

유명한 한의원이다

1년6개월 평강탕을 먹으면 나을수 있단다.

1개원분 6십만원 도합 4백6십만원어치

평강탕을 먹었다.

결과 3개월후 재발하다.

아 불치의병 기관지 확장증...

초겨울서부터 겨울동안은 활동불가...

구당 선생님께 침술을 배웠다

우공 선생님의 TLS침법으로 3개월

천돌에 자침 하니

기관지 확장증이 낫기 시작했다.

이제는 불치의 병 기관지확장증이 깨끗이 나았다.

천돌혈天突은 임맥任脈에 속함

임맥[ 任脈 ]

기경팔맥(奇經八脈)의 하나. 순행과정에 배와 가슴 부위의 장부들과 연계를 가지며

또 족삼음경(足三陰經)과 음유맥(陰維脈), 충맥(衝脈) 등과 교회하며

온몸의 음경(陰經)을 조절하는 경맥(經脈)임.

[네이버 지식백과] 임맥 [任脈] (한국전통지식포탈, 한국전통지식포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