病科別/뇌경색,腦卒中,뇌혈전

뇌졸증.심장질환 목빗끈 맛자지

天上 2024. 1. 2. 15:57

 

안녕하세요. 통합치의학전문의 류지헌 원장입니다. 귓볼주름 생겼고 몸 여기저기에 원인모를 만성통증 겪는 분들 치매, 뇌졸중, 심장질환 걱정 많이 되시지요?

 

이미 경도 인지장애, 경동맥협착증, 자율신경실조증 진단 받은 분이나 고혈압, 고지혈증, 당뇨병 등의 대사성질환이 있다면 근육이 굳지 않게 하는 근육이완, 혈관, 혈액 건강관리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내가 혹시? 이런 걱정스런 마음 있다면 뇌혈류개선 방법 4가지 제가 알려드릴테니 꼭 실천해보세요. 나를 괴롭혔던 만성통증은 물론 머리 뇌로 공급되는 혈류량도 늘어나는 효과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우리 몸은 만성통증에 시달리면 저절로 교감신경항진, 자율신경실조증이 생깁니다.

 

이때부터는 두통, 이명, 난청, 어지럼증, 식은땀, 심장두근거리는 부정맥, 잠 못자는 불면증과 수면장애, 목어깨근육뭉침, 소화장애, 다뇨 등이 동시다발적으로 생기면서 머리 뇌로 올라가는 혈액공급량이 줄어드는 뇌산소부족 현상이 가속화됩니다.

 

이때부터 근육은 더 굳고 혈관은 더 눌려서 서 혈류장애와 함께 알츠하이머 치매, 뇌졸중, 심장질환의 전조증상이 몸 여기저기에 나타납니다.

 

그러나 뇌혈관, 심혈관에 직접 이상이 생기기 전까지는 내 몸은 괴롭고 아프고 힘들지만, 병원검사에서는 이상이 나오지 않기 때문에 더 괴로울 수밖에 없습니다.

 

이 점 꼭 기억해두시고, 혈류개선하는 4가지 방법 40대 이상이면 꼭 실천해주세요.

조회수 151,930회 최초 공개: 2023. 11. 20.

통합치의학전문의 류지헌 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