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 재림에 관한 7가지 예언 이루어졌다
지금은 이미 말세의 마지막 시기입니다. 진심으로 주님을 믿고 주님이 오시길 기다리는 많은 형제자매들은 분명 이런 의문을 품고 있을 것이다. 계시록 22장 12절에 “보라 내가 속히 오리니”라고 하셨다. 주님은 우리에게 또 오신다고 약속하셨는데, 그렇다면 주님은 이미 돌아오셨을까? 우리는 주님이 다시 돌아오셨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
목차
1. 신도들의 사랑이 식었다.
마태복음 24장 12절에 말씀하셨다. “불법이 성하므로 많은 사람의 사랑이 식어지리라” 현재 각 교파의 많은 신도들은 해외에 나가 장사를 하거나 공장을 운영해 돈 벌기에 바쁜 등 보편적으로 세상에 미련을 갖고 있다. 목사, 장로 사이에서도 암투를 벌이고, 시기 질투하며 심지어 패거리를 짓고, 헌금을 횡령하고 문란하게 이성간의 부적절한 관계를 맺기도 한다. 사람들의 믿음과 사랑이 점점 식어가면서 지금의 교회도 점점 황폐화되어 가고 있다.
2. 전쟁, 기근, 지진이 나타나다.
마태복음 24장 6~8절에서
“난리와 난리 소문을 듣겠으나
너희는 삼가 두려워 말라
이런 일이 있어야 하되
끝은 아직 아니니라
민족이 민족을,
나라가 나라를 대적하여 일어나겠고
처처에 기근과 지진이 있으리니
이 모든 것이 재난의 시작이니라”
최근 몇 년간, 세계 각지의 재난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지진, 수해, 가뭄, 화재, 기근,
온역이-우한 코로나 폐렴
빈번하게 발생하고
세계 각국으로 퍼져
사람들의 가슴을 쓸어내리게 한다.
세계정세는 변화무쌍하게 변해 불안하고, 전쟁, 폭력 사태, 테러 공격도 빈번하게 터지며 그 수위도 점점 높아 지고 있다. 예를 들면, 2016년 4월 인도는 40년 만에 사상 최악의 가뭄에 시달리면서 3억여 명의 식수가 바닥났었다. 2015~2016년, 유럽, 아프리카, 중동 등지에서는 연쇄 테러가 발생해 수많은 인명 피해가 발생했다. 2008년, 중국 쓰촨(四川)성 원촨(汶川)에서는 리히터 규모 8의 강진이 발생해 7만 명 가까이 숨지고, 1만 8천여 명이 실종됐다. 원래 자연 현상에 따르면, 지반이 두터워지면서 지진이 갈수록 줄어들어야 하지만 지금은 지진이 갈수록 늘어나 과학자들이 혼란스러워하고 있다.
3. 이스라엘이 재건되었다.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배우라 그 가지가 연하여지고 잎사귀를 내면 여름이 가까운 줄을 아나니 이와 같이 너희도 이 모든 일을 보거든 인자가 가까이 곧 문앞에 이른줄 알라“(마태복음 24:32~33) “이에 비유로 이르시되 무화과나무와 모든 나무를 보라 싹이 나면 너희가 보고 여름이 가까운 줄을 자연히 아나니 이와 같이 너희가 이런 일이 나는 것을 보거든 하나님의 나라가 가까운 줄을 알라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말하노니 이 세대가 지나가기 전에 모든 일이 다 이루리라”(누가복음 21:29~32) 1948년 5월에 이스라엘이 재건되었다. 1948년 5월 15일, 벤 구리온이 텔아비브 야포에서 이스라엘의 건국을 선언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소련이 이를 승인했다. 또한 5월 26일 이스라엘에 대사관을 설치하고, 여러 방면에서 이스라엘을 지지했다. 1949년 5월 11일, 이스라엘은 소련과 미국의 공동 지지를 받으며 정식 유엔 회원국이 되었다.
4. 천세가 바뀌었다.
“그 날 환난 후에 즉시 해가 어두워지며 달이 빛을 내지 아니하며 별들이 하늘에서 떨어지며 하늘의 권능들이 흔들리리라“(마태복음 24:29) 천문학자들이 천문 소식을 빈번하게 공포하고 있다. 많은 별들이 떨어지고 있고, 많은 별들이 새롭게 출현하며, 운석 사태가 빈번하게 발생한다. 2016년 5월 17일 새벽, 미국 뉴잉글랜드 지역에 거대 운석이 떨어져서 운석의 강한 불빛으로 한밤중이 대낮처럼 밝게 변했다. 2013년 2월 15일 오전 9시 15분 러시아 우랄산맥 근처 첼랴빈스크주에 소행성의 충돌로 거대한 충격과 폭발이 생겨 1,491명이 다쳤고, 대량의 유리 파편이 쏟아졌다. 과학자들은 이 소행성의 직경은 약 15미터, 무게는 약 7천 톤이라고 발표했다. 이것은 ‘별들이 하늘에서 떨어지며’의 예언을 이룬 것이다.
5. 복음이 땅끝까지 전해졌다.
마태복음 24장 14절에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에서 ‘복음이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는 온 세상에서 주님의 복음을 듣게 되고 그리스도가 다시 오신다는 뜻이다. (모든 사람이 복음을 듣거나 모든 사람이 그리스도를 믿는다는 뜻이 아니다.) 예수님이 십자가에 못 박혀 구원의 사역을 이루신 후에 성령은 방송, 인터넷, 서적, 복음서, 선교 등 각종 경로를 통해서 예수님을 증거하기 시작했고, 주님의 복음은 점점 널리 퍼졌다. 기독교인들도 복음을 위해 세상을 두루 다녔고, 결국에는 예수님의 복음이 온 땅에 전파되었다. 무신론 정당이 집권한 중국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의 복음을 받아들였고, 예수님의 인류 구원의 복음은 땅끝까지 퍼졌다. 사랑하는 형제자매여, 생각해보라. 지금 이 세상에서 어느 나라, 어느 지역이 예수님의 복음을 듣지 못하는가?
6. 이단이 일어난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셨다.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너희가 사람의 미혹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라 많은 사람이 내 이름으로 와서 이르되 나는 그리스도라 하여 많은 사람을 미혹케 하리라”(마태복음 24:4~5) 지금 세계 각국의 교계에도 많은 이단과 사교(邪教)가 나타났다. 이런 이단과 사교에는 진리가 전혀 없으며 더욱이 사람에게 진리와 생명을 공급할 수 없고, 아무런 이익도 가져다줄 수 없다.
7. 거짓 그리스도, 적그리스도가 출현한다.
“그 때에 사람이 너희에게 말하되 보라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 혹 저기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거짓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 보라 내가 너희에게 미리 말하였노라 그러면 사람들이 너희에게 말하되 보라 그리스도가 광야에 있다 하여도 나가지 말고 보라 골방에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마태복음 24:23~26) 지금 각국의 교계에는 이미 거짓 그리스도가 사람들을 미혹하는 일들이 나타났다. 한국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분별하지 못해서 거짓 그리스도의 미혹을 받고 거짓 그리스도를 따르기도 한다. 거짓 그리스도는 간단한 표적과 기사를 행하고, 사이비의 황당무계한 논리를 이야기하며 사람들을 미혹할 뿐이다. 진리를 선포해 인류가 죄를 짓고 죄를 자백하는 문제를 전혀 해결하지 못하고, 인류를 타락한 본성에서 벗어나도록 구원하지도 못한다. 성경의 예언에 따라, 우리는 예수님이 다시 돌아와서 사역하실 때 반드시 많은 거짓 그리스도가 나타나 사람을 미혹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들은 하나님의 사역을 뒤따르면서 하나님의 사역을 방해한다. 그러므로 거짓 그리스도가 나타났을 때, 우리는 더욱 주동적으로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찾고, 알아봐야 한다.
이상의 사실에서 우리는 주님이 다시 오신다는 예언이 이미 이루어진 것을 충분히 보았다. 예언이 이루어진 것으로 보아 주님은 이미 돌아오셨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분명 이렇게 물어볼 것이다. “주님이 오셨다는데 왜 우리는 아직도 주님을 영접하지 못했지요? 우리가 주님을 맞이하는 데 무슨 치우친 부분이라도 있는 걸까요?” 이것은 확실히 우리가 깊이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지금 많은 사람들은 주님이 다시 오시는 일에 대해 거짓 그리스도를 경계하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면서 어떻게 슬기로운 처녀가 되어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지, 주님의 재림을 맞이할지는 주목하지 않는다. 그리고 자신의 고정 관념과 상상만 고수하며 예수님의 재림을 증거하는 것은 다 가짜라고 여긴다. 이렇게 하다간 주님의 재림을 놓쳐버릴 수도 있다!
주님의 재림을 맞이하는 방법에 관해 꼭 알아야 할 몇 가지 내용을 묵상 내용으로 선정하였습니다. 이 글은 즐겨찾기 또는 주의 재림에 관한 진리를 갈급해 하시는 분들에게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주의 재림을 맞이하는 방법에 관해 궁금하신 내용이나 다른 견해가 있으신 분은 온라인 채팅 창구를 이용하시거나 글 아래에 댓글을 남겨 주십시오.
'Spirituality > 聖經硏究'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아의홍수년도 (0) | 2020.08.06 |
---|---|
이스라엘 민족이 나라없이 흩어저 산날1815년간 (0) | 2020.06.19 |
주일과안식일/정동수목사 (0) | 2020.01.17 |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마태복음 6:33 (0) | 2019.08.04 |
우리가 선을 행하되 낙심하지 말지니 갈라디아서6:9 (0) | 2019.03.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