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교와선교/선교

손봄들 선교사, 내가 선한 싸움을 싸우고 나의달려갈

天上 2020. 9. 14. 14:41

 

내가 선한 싸움을 싸우고 나의 달려갈 길을 마치고 믿음을 지켰으니...

디모데전서 4:7-8

나는 선한 싸움을 싸우고 나의 달려갈 길을 마치고 믿음을 지켰으니
이제 후로는 나를 위하여 의의 면류관이 예비되었으므로

주 곧 의로우신 재판장이 그 날에 내게 주실 것이며

내게만 아니라 주의 나타나심을 사모하는 모든 자에게도니라

전주 동인교회 초청 수요예배 설교 영상입니다

몽골에서의 사역 후 첫번째 안식년을 맞아 한국에서 지내던 중에

초청해 주셔서 말씀을 나눌 수 있었습니다.

2011년 5월 11일

손봄들 선교사-몽골